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8박9일 싱가폴여행기 (3)

by re_bep 2017. 9. 20.
반응형



http://beb-bird.tistory.com/m/1​​​

↑↑8박9일 싱가폴 여행 준비( ^∀^) ↑↑

http://beb-bird.tistory.com/m/2​​​

↑↑8박9일 싱가폴 여행 (1)☆〜(ゝ。∂ ) ↑↑

http://beb-bird.tistory.com/m/11

↑↑8박9일 싱가폴 여행(2)~(☝︎ ՞ਊ ՞)☝︎↑↑



오늘은 싱가폴 여행의 핵심!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다녀온 이야기를 써보려해요.
저는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해요..아니 사랑해요.

그래서 더 많은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가보는게 꿈입니다.

일단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는 센토사 섬에 들어가기 위한 관문! 바로 비보시티 입니다.

당시 여행블로거가 될 생각이 없어..사진을 찍지 않은 뺍새를 매우 친다...따흐흑 사진이 없는 부분은 굵은 글자로 설명드릴께요.


​MRT하버프론트 역이 비보시티와 연결 되어있습니다.
비보시티에서 L3층으로 올라갑니다.
​이지링크(싱가포르 교통카드)가 있다면 바로 카드를 찍고 MRT를 타듯 들어가면 됩니다!
​비용은 4싱달




​워터프론트 역에 내려 사람들을 따라갑니다.

괜히 찾으려 하지마세요! 더 헤매요..
워터프론트 역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또는 아쿠아리움입니다. 둘 중 어느곳을 가도 같은 방향이니 많은 사람들이 가는 방향으로 가세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왔다는 증거!
개장할때는 사람이 넘칩니다.
사진은 나중으로 미루고 놀이기구부터 즐기자구요!

​​(+폐장할 때 찍으시면 한적하게 이곳을 빌린것 마냥 찍을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들어가자마자 노래와 함께 쇼를 하는중!

​​(+빨간 옷 입은 청년이 아주 잘생겨서 인기가 많습니다. 저렇게 서서 노래 부를땐 셀카도 같이 찍어 줍니다...♡꿀팁입니다...꼭....♡)



기프트 샵입니다.(너무 이뻐...♡)
저는 앨범마그넷 2개와 엘모인형, 트랜스포머 물통을 삿어요.
여기서 카드 한번 긁었습니다...하하

​​



트랜스포머 보러가는 길에 있는 장식품들!
정말 영화 한가운데 들어가있는듯한 느낌...따흐흑



슈렉4D를 보러가는 길에 있던 그림!
첨에 작은 연극을 보여준뒤 그뒤에 4D영상으로 감상합니다.
영어로만 이루어져 중간중간 알아먹기 힘들었지만! 시원한 곳에서 앉아있음에 만족했지요ㅋㅋ




세서미스트릿!쇼타임입니다.
공연이 끝난뒤 포토타임이 있어요!!



한 아기는 엘모의 사랑을 독차지 합니다ㅋㅋ
그냥 이곳에 있는게 너무 좋고 놀이공원이 사람 기분 참 묘하게 만들어요.



엘모쇼가 끝나고 포토타임이 있는데요.
제 어리석은 판단으로 엘모빼고 모든 세서미 스트릿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엘모 인형도 삿는데...


​​



돌아오는 중입니다.
해가 지고있네요~ 제 기억으로 오사카 유니버셜 보다 폐장시간이 빠른걸로 알고있어요!



돌아와서 저녁 먹을 장을 보러!!
비보시티 내에 아주 큰 마트가 있어요.
저는 그곳에서 과일과 칠리크랩라면 등등 사서
숙소에서 저녁을 해결했답니다.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간단비교!
싱가폴 유니버셜스튜디오

•놀이기구 수 : 오사카>싱가폴
•캐릭터 쇼 횟 수 : 오사카<싱가폴
•놀이공원의 크기 : 오사카>싱가폴



트랜스포머는 생각만큼 재미있었고
머미라는 놀이기구는 생각 이상 재미있었어요!

아무래도 더운 나라라 물나오는 놀이기구가 많았는데요. 혼자서 홀딱 젖어서 돌아다니긴 싫어서 물 나오는 놀이기구는 안탓어요 몇개빼고 다 탔네요ㅋㅋ


이상 뺍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