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8박9일 싱가폴 여행기 (1)

by re_bep 2017. 8. 30.

​뺍새의 싱가폴 여행가는 첫날!!!
저는 당시 전라남도에 살아서 인천공항으로 출발하는 공항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도착후 셀프체크인과 셀프수화물을 하고 아시아나 적립도 했지요.
그리고 면세품을 찾고나니 시간이 넉넉했습니다.

아마도 4월쯤은 새학기 새직장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 그런가 공항은 한적했죠. 그리고 이맘때쯤 사드로 인해 중국인은 찾아볼수 없어 더욱더 한산하게 느껴졌습니다.

이쯤 싱가폴을 여행지로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싱가폴은 담배 면세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흡연자분들은 여행지 선택시 고려하셔야 합니다.
현지 담배값도 굉장히 비쌉니다!!!!!!

다시 본문으로...비행기를 아련하게 바라보는 리락쿠마군ㅇㅅㅇ

연착이 있긴했지만 20분정도 였습니다.
비행기를 타자 나온 기내식!
메이저 항공사라 그런지 그릇도 자기류 이고
음료도 다양해 좋았습니다.
그닥 술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여행만 가면 항상 술을 자주 마시기에...시작부터 술입니다ㅋㅋㅋ

맨날천날 보는 하늘이여도 여행가는 비행기 속에서 보는 하늘은 항상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돈을 추가해가며 창가자리를 고집하는 이유가 아닐까요~홍홍홍

영화를 두편정도 보고 잠에서 깻다 잠들었다 반복하니 비행기에 퍼지는 맛있는 냄새~
간단한 스낵까지 주니 완전 사육당하는 기분...
자고 밥먹고를 반복ㅋㅋㅋ

싱가폴 바닷가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싱가폴은 아무래도 무역으로 흥한 나라여서 그런지 아주 큰 선적들이 바닷가에 널려있군요!

공항사진은 없습니다...따흐흑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안찍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한 일을 간단 요약해드리자면!!!

-​맥주사기!->3개묶음 팩 2개 총 6병/캔 살수 있습니다.
-​유심칩 사기!->
​싱텔이 잘터지니 싱텔을 추천!!

​(+보통 Cheers라는 공항 내 편의점에서 많이들 구매하시는데요!! 하지만 밤에 도착하시거나 새벽에 도착하신다면 환전소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bb 밤이나 새벽엔 편의점엔 항상 품절입니다! 그러니 환전소를 이용해보세요!!)

​-택시타고 숙소로 가기!-> 저는 대략 밤 10시쯤 블루택시를 이용하였고
​창이공항에서 클락키 까지 14달러​ 나왔습니다! 1달러는 안전히 숙소까지 내려준 기사님에게 팁으로 드렸습니다.
​(+싱가폴 택시는 파랑,노랑,빨강이 저렴한 편입니다. 검은색과 흰색은 벤츠같은 비싼 택시입니다. 그리고 싱가폴은 밤 12시~새벽 5시 59분까지 할증이 50%나 붙으니 참고!!!!하세요.)

​​​​​​​

무사히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싱가폴은 이런 고시원같은 숙소가 대략 1박에 6만원대 입니다.
그정도로 물가가 굉장히 높은곳!

이상 한국에서 싱가폴 숙소까지의 여정을 짧게 추려봤는데요.
흡연자분들 애주가분들은 한번 더 고민하게 만드는 여행지인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