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삿포로 : 바리스타트 커피(Baristart Coffee) 스스키노 카페 추천

by re_bep 2018.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뺍새입니다~

날씨가 좀 따뜻해졌다고 하더니 오늘부터 다시 춥다고 하네요..ㅠ


오늘은 삿포로 핫플카페 '바리스타트 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외관이 이쁘고 또 북해도의 명물 '다양한 우유'를 이용한 라떼로 유명한 카페에요. 






외관이 특이하고 이뻐서 밖에서 앉아 커피를 마실수도 있어요.

근데 저는 혼자 간 여행이라 그냥 안에서 마셨어요ㅎㅎ

찍어줄 사람이 없으니까요~



가게 내부는 좀 좁은 편이에요.

벽에 붙은 바테이블이 있는데 딱 4명이 앉을수 있어요.



북해도의 특산품우유를 골라 라떼를 마실 수 있는게 특징인데요.

이 처럼 우유지도를 만들어둬서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어요, 



가격 참고 해주세요.

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비싼데요.

품질 좋은 우유를 쓴다고 생각하면 별로 비싸지 않은것 같아요.



주인장이 두더지를 좋아하는지...여기저기 두더지ㅋㅋ

그리고 개인 카페임에도 바리스타트 커피 카페만의 굿즈도 팔더라구요.

텀블러나 머그 코스터같은...!



저는 '바리스타트 라떼'로 주문했고 주인장이 추천해준 우유로 선택했어요.

리치한 우유로 골랐는데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가게앞에서!

지금보니 곰같기도 하네요...ㅋㅋ

주인장이 친절하고 커피도 맛있어서 기분 좋은 카페 였어요.



여러분들도 삿포로에서 북해도 우유를 이용한 라떼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려요!!!




위치 참고해주세요!


이상 뺍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