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삼덕동 닭발 맛집 : 온달 포장


안녕하세요 뺍새입니다~

코앞으로 다가온 여행준비에 요즘 정신이 없어요...ㅎㅎ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챙겨야 할것도 많아서 그런지 더 꼼꼼하게 하려고 노력중이랍니다!


어쨋든 오늘 소개할 집은 역시나 친구 생일날 방문했던 대구 중구 삼덕동의 닭발 맛집!

온달포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음식이 너무너무 맛나서 대구에선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첫 방문이라 더 충격적!

넘 맛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구요!




대구 온달포장 본점

▣ 대구 중구 삼덕동2가 134

▣ 053) 421-9490

▣ 매일 17:00~04:00



친구 생일날 저녁으로 먹으려고 방문한 온달포장!

저희는 5시쯤 방문해서 안기다렸는데

단골인 친구말로는 저녁시간에 오면 줄서서 기다린다고 하더라구요!



내부는 정말 포장마차처럼 되어있어요ㅋㅋ

이른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절반은 차있었어요.



입장과 동시에 바로 셋팅ㅋㅋ!

소주 안먹을껀데 소줏잔을 바로 주시네요~

저 흰소스는 마요네즈랑 참기름인데 매운 닭발을 콕 찍어먹으니 맛낫어요!



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닭발2개 닭다리살1개 우동1개 주문했어요!



닭발이 먼저 나왔어요.

진짜 큼직하니 통통하니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온달포장~온달포장 거린 이유가 있었다는...



곧이어 나온 닭다리살 닭발도 맛있지만 닭다리살 진짜~!!!!!!맛있어요...

숯불향이 입안에 사악~~~~퍼지는데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닭다리살 양이 1개인데 많아서 저희끼리 닭발이랑 바꿔서 나온거 아냐~? 했다는ㅎㅎ



닭발과 찰칵!

닭발은 양이 좀 적은듯 했지만 일반 닭발2배로 살이 통통해서 전혀 적게 못느꼈어요.

맥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 신분증 검사 받아서...기분 좋았습니다...ㅎㅎ



우동은 북성로식으로 나오더라구요!

하나 아쉬운 점은...제발 주먹밥...메뉴에 추가해주세요!!

닭발엔 주먹밥인데 주먹밥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맛있어서 너무 추천하는집 이집도 다시갈 의사 100%!!!

만약에 주먹밥이 메뉴에 추가된다면 120%!!!!!!!!


이상 뺍새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중구 삼덕동2가 143 1층 | 온달포장 삼덕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더보기

댓글, 2

  •  댓글  수정/삭제 잡식성삐삐
    2018.03.04 12:20 신고

    헐! 뺍새님 저도 충격이에요. 닭발에 마요네즈라니 장난없네욧.. 날치알 주먹밥 하나만 있으면.. 좋을텐데..

    •  수정/삭제 뺍새
      2018.03.06 22:24 신고

      마자융...날치알에도 마요네즈 많이 뿌려서...헠헠 이 마요네즈 누구꺼야!,.,,헠헠

1 2 3 4 5 6 7 ··· 12

뺍새

여행블로거 뺍새 입니다. guooo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