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끄적이는 일상



​​​​​​​​​

유난히 내성적인 뺍새^__^(머쓱)
갑자기 일상글을 쓰는 이유는 어제 엄마가
눈온다고 일찍 깨웠기 때문!
에 초저녁에 잠들어서 늦게 일어났기때문!



아마도...설날 일주일 전쯤
효식만나러 가는길에 본 외출냥^*^
집사가 눈치 없이 문을 늦게열어서 추운거지....?
헤헤 귀여워 당신....



막창 먹기전에 커피튜드!
근데 원래 트리팜인가 거기 갈랬는데
뭔 마가 씌였는지 가는곳마다 쉬는날이라
커피튜드로....총총총



설날에 온 쏭이~ 조카~~~
우리엄마거든,,?쒸익쒸익,,,
근데 쏭이 아팠으니까 봐준다,,,,
설날에 열나서 기운없었지~~~



쏭아! 웃어~^_^
하면 억지웃음을 지어보는 쏭이...
내 오래비랑 똑같이 생겨서 기분이 참그래 고모는...
고모는 애 안낳을거야...결혼도 안할거고...끔찍!



친구 졸업식날...
오지 말래더니 다른 친구들은 다 부모님 안온다고 했다가 다시 온다나 어쩐다나~
갑자기 소환 당했다!
그래도 꽃을 사서 다행이야...ㅎ
점심을 먹고 카페에 갔는데 세상 커피맛대가리 없었다 모카도 라떼도 비엔나도...
외관만 이쁘고 커피가 맛없으면...쪕...



칭구생일 전날...
칭구생일에 온달포장 닭발이 너무 먹고싶었다..
전날부터...ㅋㅋㅋㅋ
그래서 입짧은 햇님 먹방을 보며 예습...ㅎ



밥을 먹고 삼덕동에 카페에 갔는데
앞에 먹은 파스타보다 늦게 만들어주시더라~
하지만 군말말고 앉아있기...
커피맛은 쏘쏘..



닭발까지 다 먹고 그냥 가기 아쉬우니 볼링치러!
근데 대기자가 많아서 아쉬웠는데 포켓볼을 칠수있다고 해서 고딩때 이후로 첨 쳐봤다...
(그래도 내가 젤 잘한듯...ㅎ)



사진은 허망한 친구의 뒷모습.
거터였나~?ㅋㅋㅋ
이날 애들이 다 간지뽕에 취해서 거터여도 쿨하게 들어오는척...신경안쓰는척...



지난주 금욜 머리도 자르고 볼륨매직도 했다...
정음쌤이 넘 바빠서 왔다리갔다리~ 요로코롬~조로코롬~ 해주셨다^__^
그러고 집에 바로오기 좀 아쉬워서 영풍문고가서 책 조금 읽고 집에 갔다...



어제는 세계여성의 날~예이!!!
happy women’s day!!
여성의 날에 미국 가보고싶다...축제분위기니까
재미있을것 같다...ㅎㅎ


더보기

댓글, 0

1 2 3 4 5 6 7 ··· 13

뺍새

여행블로거 뺍새 입니다. guooo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