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비에이역 맛집 : 소바텐 (そば天) + 비에이역 주변 산책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뺍새입니다~ㅋㅋ

거진 한달만의 포스팅...무룩..

포스팅이 꾸준하지 않음에도 들어와주신 분들이 많아서 기뻐요,,,ㅎㅎ


오늘은 삿포로 후라노 비에이 버스투어중 방문한 비에이역 맛집 '소바텐'을 소개할까해요!

많이들 비에이역 맛집 하면 준페이라고 하시던데 준페이는 대기시간도 길고

역에서 먼편이기 때문에 생각도 안하고 함박스테이크 맛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ㅠ 쉬는 날이더라구요 그래서 근처를 머무르다 그냥 들어간 소바텐!  

바로 소개해드릴께요


 



소바텐 (そば天) 


영업시간 : 오전11시~오후3시 / 오후5시~오후8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3~5시)

휴무: 매주 일요일




원래 가려고 했던 함박스테이크집...ㅠ

외관도 넘 이쁘고 메뉴도 맘에 들어 꼭 가고 싶었는데

가게이름은 빈베루(벤베루) 입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 있을까봐...ㅎㅎ


소바텐과 같은 골목인데 쭈우욱 안으로 들어가야 있어요.



그리고 방황하며... 빨리 밥먹고 사진찍으러 가야하는데...흑흑 거리며

밥집을 찾다 그냥 들어간 소바텐.



가게에 들어가면 태블릿pc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영어/일본어 선택가능하니 편하게 주문 가능하시겠죠?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냉소바 온소바 누르면 냉소바중 다른종류도 나옵니다.

저는 콤비네이션 메뉴로 선택!



저는 가츠동+소바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콜라도 주문!



빨리 먹으려고 돈도 다 준비해두고 먹을준비를 하고 있으니 나왔습니다.

가격대비 양 엄청 많은것 같아요.

면을 직접 뽑는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나오는데 좀 오래걸렸습니다.



먹다가 찍은거라 지저분해 보여서 블러처리...ㅋㅋㅋ

포토샵으로 그릇가에 붙은 밥풀 다 지웠습니다...ㅠㅎㅎㅎ

두께가 너무ㅠㅠ 

솔직히 소바는 그냥 그랬는데요..

가츠동은 진짜 맛있습니다...두깨가 크으으! 촉촉쓰....!

나온지 10분만에 먹고 나오는데 가이드분도 여기서 드셨더라구요ㅋㅋㅋ

이곳은 블로그 후기들 보니 소바보다는 튀김덮밥이 맛있다고 하니 튀김덮밥 드셔요!!!


+



비에이역이 유럽풍?이라 너무 이뻐서 

오직 저의 목표는 밥 빨리 먹고 시진찍기ㅋㅋㅋ

입천장 다 데여가며 빨리먹고 삼각대로 사진 맘껏 찍었습니당ㅎㅎ

뭔가 성당같은 느낌?ㅎㅎ 사진 맘껏 찍고나니 자유시간이 끝! 

준페이 가신다면 사진 맘껏 못찍겠지용~~


저는 소바텐에서 소바 드신다면 비추...

소바텐에서 튀김덮밥드신다면 추천!!!!


이상 뺍새였습니다.

더보기

댓글, 2

뺍새

여행블로거 뺍새 입니다. guooo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