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sports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 가다!+블루존 3-4 후기 +주류규정

by re_bep 2018. 4. 18.
반응형



휴일에 어무니랑 방문한 라이온즈파크 간단 후기 남기려해요.

근데 글을 쓰는 지금 검색어 1등이 종전!!

세상에...정말 종전된다면 너무 좋을것같고...

우리나라와 북한의 사이가 좋아졌다고해도 종전은 미국이 끼어들어야만 가능하니....

그래서 꼭...이번 기회에 종전 되면 좋겠어요...ㅠㅠㅠ


어쨋든 제가 앉은 좌석뷰와 간단간단 후기 시작하겠습니당!!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 대구 수성구 야구전설로 1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 주차장 이용가격 종일 2,000원

▣ 대공원역 4,5번 출구


엄마와 휴일에 맞춰 대구 라이온즈파크에 방문!

아빠는 동창들과 일본여행을 가서 아빠가 없는날로 맞춰서...ㅎㅎ


고등학생때랑 대학생때는 야구를 자주 봤는데 그땐 시민구장에서 경기를 보다가

신구장에서는 야구를 첨보는거라 너무 떨렸다...ㅎㅎ



고등학생때부터 변함없이 느낀건데...삼성은 참 두산한테 약하다고 생각했다.

직관을 갈때 다른팀보다 두산과 할 때 자주가는 편인데 거진 두산과 하면!! 거진....70퍼센트는 지는것 같다...내가 본것만..ㅎㅎ

고딩,대딩땐 삼성이 엄청 잘할때라서 야구 볼 맛이 나서 정말 자주 갔는데...ㅎㅎ

지금은...?ㅎㅎㅎ하하하....!!!!!!하하!!!!!하....!!!!!!! 정말 의리로 본다..



도착을 하니 삼성 갤럭시S9 이벤트 중이였는데 5가지 기능의 설명을 들으면

응원봉을 준다고 해서 기다려가며 다 들었더니 응원봉이 없단다...

아니 그럴거면 진즉에 말을 하던가... 그럼 그냥 사서 들어가지...짜증이...

덕분에 응원봉도 못사고 바로 들어갔다...



성라이온즈파크의 주류규정!

▣ 캔/병 음료나 주류는 무조건 반입금지!

▣ 1L이하의 페트병 음료나 주류는 1인당 1개로 반입가능!

▣ 아이스박스 반입불가! 보냉가방은 반입가능!


입장하기전 짐검사가 있다.

음료의 갯수나 병이나 캔음료는 없는지 보는정도의 짐검사인데..

엄마는 병음료가 있어서 매표소쪽의 락커에 보관했다.

어떤 아저씨는 입구에서 캔맥주를 따더니 벌컥벌컥 마시고 들어가기도...ㅋㅋ



엄마와 내가 앉은 자리는 3-4의 24열 주황점이 있는곳.

삼성라이온즈는 3루쪽이 홈팀.

원정직관 오셔서 3루쪽에 앉는 실수는 하지 마시길...외로운 도토리하나가 될듯..ㅋㅋ

블루존은 3루 내야쪽 파란색 구역인데

3-1에서 3-7까지있는데 응원을 일어나서 하는 구역은 3-1에서 3-5까지

3-6,7에 앉으신 분들은 응원할때도 앉아서 하시더라구요.




평일이라 경기장에 좌석이 널널하지만 블루존만큼은 꽉꽉차있다..ㅎㅎ

회사원분들이 많아서인지 3회가 지나니 빈좌석들이 꽉차기 시작했다.

보다시피 내자리에선 홈베이스가 잘 안보인다ㅠ

엄마와 함께 가는거라 화장실 가기 편하게 바깥쪽으로 했는데 안쪽이면 전체가 다 보였을듯 하다.

그리고 응원단장과 정면으로 바라보는 자리다.


직관을 안간지 3년정도가 돼서 선수들도 다 바뀌고 응원가도 다 바꼇는데 2회만에 적응완료!



초반에 너무 잘해서,,,흥은 흥대로 오르고 사온 술을 다마셔서

편의점에서 추가로 사왔다.

1L에 3700원인가 3800원에 판매중!

아니면 맥주보이한테 생맥주 사마시는것도 괜찮을듯!

그리고 티켓은 버리지마시길 화장실갔다 들어올때마다 표검사를 하니!!


3-4 24열에 12번 (끝쪽)의 단점...

▶홈베이스가 잘 안보인다.

화장실갈때 빙 돌아서 나간다.

왜냐하면 티켓 검사를 한다고 펜스로 막아둬서 들어갈수 있는 공간이

3-3에 하나 3-7에 하나있는데 3-3에는 기둥으로 막혀서 못건너가고

(갈 수는 있지만 3-4 1번에서 12번까지 사람들 무릎을 스치며 지나가야함...)

3-7로 가서 빙 돌아서 3-4로 가야한다...ㅠ

3-4에 1-5번대는 3-3에서 바로 들어갈수 있을것 같다.




상대방이 공격일땐 앉아서 맥주마시기~

내야테이블석이나 블루존 3-1,2는 파울볼 엄청 튀더라구요...

한번은 3-5쪽으로도 와서 엄청 쫄아서 머리감싸고 쭈그리기도...ㅋㅋ


다음달에도 또 보러갈것 같은데 엄마가 생일선물로 유니폼 사준다고 했다...헤헤...신난다!

산다면 구버전 하늘색이나 흰색중 고민...이름은 당연 승쨩!!

그때도 블루존에 앉을거라 좌석뷰를 간단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삼성라이온즈 가을야구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