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블루존 3-2구역 3-4구역 뷰 +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뺍새입니다~~

오늘도 찾아 온 푸른피 뺍새의 라이온즈파크 뷰 후기...ㅎㅎ

어린이날 시원하게 이겼죠...ㅎㅎ 

그치만 4일날...역전패...ㅎ제발 삼성 역전패 그만 당하면 안되는지...?

그래도 어린이날 이겨서 삼린이들은 좋았겠지요~ 나도 행복해쓰~

지난번 처음 야구장에 간 이후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야구장에 가고 있는데요

야구란게 보다보면 계속보고 안보면 또 오랫동안 안보게되고~ 사실 응원가 부르면서 춤추러 간다능...ㅋㅋ

여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의 블루존에 3곳의 자리 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할일도 없고 심심해서 뒹굴거리다 두자리를 사이에 두고 떨어진 좌석을 구매.

가운데 있는분들이 양보해주셔서 붙어서 볼수있었어요...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kt에 괴물신인 강백호 선수가 있지만 그래도 기대감 가득 안고 왔습니다...ㅎㅎ



이자리는 블루존 3-4 8열 12번 자리.

끝쪽은 다 12번 쪽만 남아서리...또 홈이 잘안보인다능...

그리고 저는 8열이라 좀 거리가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요...완전 초초초앞이에요.

앞에 응원단 무대 바로 앞이구요 그리고 북치는 분들 3줄 뒤인가 그래요...ㅋㅋ

3-4구역은 4번이 1열이에요 그래서 8열은 5번째줄입니다.

이자리는 방송국 카메라가 많이 오는 자리라서.. 혹시라도 화면에 잡힐까 민망하더라구요..ㅎ



제가 젤 좋아하는 응원가인 안타 가즈아~ 촬영하려다 

상대팀의 요청으로 인한 비디오판독으로 분위기 갑.분.싸...(tmi.갑자기 분위기 싸해졌다는 뜻)



앞자리라 좋은점은 선수들 몸푸는걸 가까이서 볼수있다는거?ㅎㅎ

이날도 졌습니다... 전 새로운 블루도 좋지만...헌 블루가 더 좋은데요...

이승엽선수 보고싶은데요.....ㅠ



요자리는 제가 간건 아니고 제 친구가 간 자리입니다.

3-2구역 18열 4번자리의 뷰입니다.

사진 찍어서 보내달랬더니 대충 찍어줬네요...

하지만 홈구역에서 외야까지 전체적으로 잘보이는 자리라고 하더라구요.



3-2나 3-3이 중앙쪽이라 전체적으로 잘보이는것 같아요.

이날은 주말이라 평소에 텅빈 라이온즈파크도 꽉찼네요..ㅎㅎ



친구가 보내준 영상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5/1일 근로자의날에 또 방문한 라팍!

라팍아...주인 좀 알아봐...홈에서 이긴적이 손으로 셀수있다니... 



요날은 한창 상위권을 달리고있는 sk와의 대결!

ㅎㅎ.....아...슬퍼라...



이자리는 블루존 3-4구역 17열 8-11번자리입니다.

항상 3-4 12번에만 앉다가 8번으로 들어오니 홈까지 확트이는 시야!!!

자리는 좋았지만요...경기는요...



앉아있을땐 홈이 잘보이지만 11번에 앉은 친구는  일어서서 응원할때는 홈이 잘 안보였다고 하네요.

이날 너무 큰 점수차에 응원석도 열기가 식어서...

열받아서 닭발뜯고 집에 갔어요...ㅠㅠㅠ


여기까지 총 3군데의 자리 후기였어요.


이번달에는 2번정도 야구를 보러 갈 것같은데요~ 그때도 자리 후기 들고오겠습니당~

더보기

댓글, 4

뺍새

여행블로거 뺍새 입니다. guooo00@naver.com